맛집/카페, 디저트

경주 보문단지 카페 사랑채(feat. 한옥카페)

현토리83 2023. 3. 8. 07:08
반응형

안녕하세요~ 현토리 입니다.

오늘은 경주 보문단지 카페 사랑채에 다녀온 이야기를 해볼게요.

 

카페 사랑채
카페 사랑채

어촌밥상에서 경주 여행 마지막 식사를 하고 출발하기 전 커피 한잔 마시러 카페를 방문했어요.

카페 사랑채는 보문단지 어촌밥상 바로 옆에 있어요.

 

 

주차장

주차장
주차장

주차장은 카페 바로 옆에 있고, 어촌밥상과 같은 주차장을 사용해요.

 

반응형

 

매장내부와 메뉴

매장내부와 메뉴매장내부와 메뉴매장내부와 메뉴
매장내부와 메뉴

매장내부는 한옥카페라 따뜻하고 아늑한 느낌이 가득해요.

카페에 손님이 없어서 매장내부 사진을 마음껏 찍을 수 있었어요.

 

메뉴는 커피, 시럽을 사용하지 않는 생과일주스, 직접달인 대추차등이 있었어요.

 

음료
음료

저희는 장거리 운전을 해야 해서 아메리카노를 마시고, 조카는 초코라테를 마셨어요.

아메리카노는 연한 편이었어요.

평소 진한 아메리카노를 좋아하는 저에게는 물처럼 느껴질 정도였어요.

 

초코라테는 초코향이 엄청 진했는데, 사장님께서 하트빨대를 주셔서 조카가 더 좋아했어요.

조카가 빨대를 좋아하는 걸 사장님이 보셨는지 컵 반납할 때 조카한테 하트빨대 새거 하나를 주시더라고요.

^^

 

 

영수증

영수증
영수증

카페 사랑채에서 아메리카노 세잔, 초코라테 한잔 주문하고 17,000원 결제했어요.

 

친정엄마, 동생, 조카와 떠난 경주여행 마지막을 카페 사랑채에서 마무리했어요.

다음에도 또 같이 여행하기로 약속하며 오늘 이야기는 여기까지 할게요.

오늘도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 카페 사랑채

경북 경주시 북군길 15-5

영업시간 - 10:00 ~ 20:00

 

https://hyuntori83.tistory.com/378

 

경주 황리단길 카페 어마무시

안녕하세요~ 현토리 입니다. 오늘은 경주 황리단길 카페 어마무시에 다녀온 이야기를 해볼게요. 경주 원조콩국에서 아침 먹고, 걸어서 황리단길 구경을 했어요. 조카 손잡고 천천히 걸어갔는데

hyuntori83.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