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리뷰/먹을거리

이마트 트레이더스 추천상품

현토리83 2022. 6. 3. 04:33
반응형

안녕하세요~ 현토리 입니다. ^^
오늘은 이마트 트레이더스에서 맛있는것만 쏙쏙 담아온 이야기를 해볼게요.

이마트 트레이더스 구매상품

대전에 볼일보러 나갔다가 들어오는길에 이마트 트레이더스 월평점에 다녀왔어요.
집근처에 코스트코가 있긴하지만 저는 코스트코보다 이마트 트레이더스를 더 자주가서 그런지 이마트 트레이더스가 좋더라구요.
오늘 이마트 트레이더스에서 제가 좋아하는 것만 쏙쏙 골라온 이야기를 해볼게요.

 

 

꼬막무침

꼬막무침

첫번째는 꼬막무침 이에요.
국산 새꼬막으로 만든 꼬막무침 1,158g에 28,718원이에요

 

꼬막비빔밥

예전에 강릉 놀러가서 꼬막비빔밥 맛을 본 뒤로 꼬막무침에 빠졌어요. ^^
이마트 트레이더스 꼬막무침은 비린내도 안나고 간도 적당해서 반찬으로 먹어도 좋지만, 저희는 주로 꼬막비빔밥으로 먹고있어요.
흰쌀밥에 꼬막무침, 매운고추, 참기름이면 맛있는 꼬막비빔밥이 완성되더라구요.
제가 꼬막무침을 고민없이 카트에 넣었더니,
옆에서 고민하던 어떤 아주머니가 맛있냐고 물어보길래 완전 맛있다고 대답하니까 그 아주머니도 카트에 담아가시더라구요. ^^

 

 

삼겹살

삼겹살

두번째는 삼겹살이에요.
트레이더스에서 사는 고기는 잡내도 안나고 맛있어서 믿고 구매하고 있어요.
오늘 구매해온 삼겹살은 캐나다산 암돼지 삼겹살이에요.
무게별로 다르게 포장되어 있는데 거의 비슷하더라구요.
제가 골라온 삼겹살은 2,245g 담겨있고 39,961원이에요.
두툼한 삼겹살이 14줄있더라구요.

 

삼겹살파티

집에서 삼겹살파티 했어요.
짝꿍이랑 둘이서 삼겹살 6줄에 구운김치까지 완전 맛있는 한끼를 먹었어요.
삼겹살이 두툼하고 비계부분도 많지 않아서 맛있게 먹었어요.
트레이더스에서 사오는 고기는 무엇보다 잡내가 안나서 너무 좋더라구요. ^^

 

반응형

 

도드람 한돈 불고기

한돈 제육볶음

세번째는 제육볶음이에요.
제육볶음은 이마트 트레이더스 갈때마다 꼭 사오는 메뉴에요.
제육볶음은 한돈 뒷다리살 2kg에 17,980원이에요.
할인 바코드가 안붙어있는 다른 제육볶음과 날짜도 똑같은데 몇개만 10% 할인 바코드가 붙어있어서 할인바코드 붙어있는걸로 가져왔어요^^
할인바코드가 왜 붙어있는지 이유를 모르겠더라구요^^

 

제육볶음

한돈 뒷다리살로 만든 제육볶음이라 그런지 부드럽고 맛있어요.
2kg이지만 저희는 고기를 좋아해서 세번 정도면 다 먹어요.
짜지 않고 맛있어서 제가 만드는 제육볶음보다 훨씬 맛있더라구요. ^^;;

 

 

통모짜 치즈 돈까스

통모짜치즈 돈까스

네번째는 통모짜 치즈 돈까스에요.
통모짜 치즈 돈까스는 12,380원이고, 냉동보관이라 유통기한도 길어요.
에어프라이어 170도에서 25분정도면 완성이에요.
치즈 돈까스는 아직 안먹어서 먹을 때 사진찍어서 리뷰 다시 올릴게요^^

 

 

떠먹는 티라미수

떠먹는 티라미수

다섯번째는 떠먹는 티라미수에요.
티라미수는 12,980원이에요.
예전에는 만원대였던것 같은데 어느순간 가격이 올랐더라구요.
12,980원도 저렴한편이긴하죠^^
이마트 트레이더스 빵코너에 가면 맛있는 빵이 너무 많아서 잠깐 정신줄 놓으면 몇개씩 카트에 담겨있더라구요. ^^
티라미수 케이크나 쿠앤크 케이크를 번갈아가면서 사오는데 저는 이번에 티라미수케이크를 사왔어요.

 

티라미수 케이크

케이크 위에 코코아가루도 듬뿍 들어있고, 크림도 넉넉하게 들어있어서 맛있어요.
티라미수 위에 코코아가루가 많아서 케이크를 입에 넣을땐 숨을 들이마시면서 먹으면 코코아가루를 뿜을수도 있어요.
제가 급하게 먹다가 짝꿍에게 코코아가루 뿜은건 비밀이에요^^

제가 오늘 이마트 트레이더스에서 가져온 메뉴들은 제가 제일 좋아하는 메뉴로만 골라왔어요.
트레이더스 한번 다녀오면 한동안은 반찬걱정 없더라구요^^

오늘 이야기는 여기까지 할게요.
오늘도 맛있는 하루 보내세요^^

 

 

https://hyuntori83.tistory.com/101

 

이마트 트레이더스 추천상품

안녕하세요~ 현토리 입니다. ^^ 오늘은 이마트 트레이더스 추천상품 이야기해볼게요. 저는 한 달에 한번 정도 이마트 트레이더스 장을 봐요. 이번에 이마트 트레이더스 가서 장을 봐 왔는데, 지

hyuntori83.tistory.com

https://hyuntori83.tistory.com/76

 

이마트 트레이더스 통모짜 치즈 돈까스 리뷰

안녕하세요~ 현토리 입니다. ^^ 오늘은 이마트 트레이더스에서 사 온 통 모짜 치즈 돈까스 리뷰를 할게요. 이마트 트레이더스 가면 맛있는 냉동제품이 많아요. 이번에 사 온 통 모짜 치즈 돈까스

hyuntori83.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