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리뷰/먹을거리

네스프레소 업사이클 파우치, 리유저블 워터보틀, 업사이클 타월

현토리83 2022. 6. 10. 07:06
반응형

안녕하세요~ 현토리 입니다. ^^
오늘은 네스프레소 사은품 이야기를 해볼게요.

네스프레소 사은품 행사

저는 커피를 좋아해서 하루에 2 캡슐~4 캡슐 정도 마시는 편이에요.
3월에 바리스타 트레이와 뷰 룽고 컵 사은품 줄 때 왕창 샀던 커피 캡슐이 점점 떨어져 가고 있었는데,
왠지 이맘때쯤 행사를 할 것 같은 느낌에 캡슐 구매 안 하고 버틸 때까지 버텨보고 있었어요. ^^

 

문자메세지

그런데 마침 네스프레소에서 사은품 행사 문자가 딱 오더라고요~
그래서 고민 안 하고 바로 네스프레소 어플로 접속했어요.

 

행사 안내

이번 행사는 한정판 아이스커피 4 슬리브 팩 구매하면 사은품을 주는 행사예요.
리미냐 오버 아이스 캡슐이 올해 신제품인 것 같더라고요.
4 슬리브 팩 2팩 구매 시 업사이클 파우치 증정
3팩 구매 시 리유저블 워터 보틀 증정
4팩 이상 구매 시 업사이클 타월 증정하는 내용이에요.

 

장바구니


저는 타월은 필요 없을 것 같고, 리유저블 워터 보틀은 이미 가지고 있어서 4 슬리브 팩 2팩만 구입해보기로 결정했어요.
4 슬리브 팩 2팩에 64,800원이더라고요.
6월 7일 화요일에 주문했는데, 주문량 증가로 출고지연이 돼서 6월 9일 목요일에 배송받았어요.
다들 저처럼 사은품 행사 뜨면 주문하나 봐요^^

 

반응형

 

커피캡슐과 파우치

커피 캡슐과 파우치를 받았어요.
작은 상자 한 줄에 커피 캡슐 10개씩 들어있어서 총 80 캡슐이에요.

업사이클 파우치

업사이클 파우치를 보여드릴게요.
업사이클 파우치는 가로 28cm, 세로 20cm 정도 되는 크기의 파우치예요.
손잡이 끈 길이는 15cm 정도로 손목에 걸 수도 있는 길이예요.
아랫부분은 택배 상자 색보다 연한 갈색빛이고, 윗부분은 조금 탁한 베이지색 정도예요.
겉은 면 100%, 안감은 폴리에틸렌 100%라고 하더라고요.
안감이 보들보들한 비닐 같은데, 어렸을 때 집에 있던 윷놀이 들어있던 가방 같은 느낌이 이예요^^
화장품 파우치로 사용하기에는 사이즈가 큰 것 같고, 수영복 넣기에는 작을 것 같아요.
여행 갈 때 세면도구 넣는 파우치로 사용하면 좋을 것 같아요.

리유저블 워터보틀

리유저블 워터 보틀은 제가 예전에 받았던 거 보여드릴게요.
500ml 용량이고, 유리로 되어있는 보틀에 네스프레소 쓰여있는 고무로 감싸져 있는 워터보틀이에요.
유리 보틀이라 안쪽이 보여서 예쁘고 좋은데, 보틀을 감싸고 있는 고무는 빼기가 힘들더라고요.
제가 가지고 있는 워터보틀은 고무 부분이 베이지색인데, 이번 행사에서 주는 워터보틀은 고무 부분이 오렌지빛인 것 같더라고요.

업사이클 타월

제 동생이 커피 캡슐 4 상자 구매하고 받은 업사이클 타월이에요.
네스프레소 마크가 있는 얇은 비치타월이에요.
사이즈는 가로 101cm, 세로 155cm로 사이즈는 넉넉해요.

매일 마시는 커피라 이왕이면 행사할 때 사려고 기다린 거지만 이번 행사 사은품은 타월이 제일 나은 것 같아요.
3월에 진행했던 행사처럼 커피 캡슐 150개씩 주문해도 되니까 차라리 평소에도 유용하게 쓸 수 있을만한 사은품을 줬으면 좋겠다는 제 개인적인 의견입니다. ^^
재고 소진 시 조기 종료된다고 하니 관심 있으신 분들은 사은품 참고하셔서 주문하세요.

오늘 이야기는 여기까지 할게요.
향긋한 커피향 가득한 하루 보내세요~

 

https://hyuntori83.tistory.com/3

 

네스프레소 뷰 룽고 컵, 바리스타 트레이 후기

안녕하세요~ 현토리 입니다. ^^ 오늘은 네스프레소 뷰 룽고 컵과 바리스타 트레이 후기를 써볼게요. 저는 평소 아메리카노를 즐겨마셔서 캡슐 커피머신은 네스프레소를 쓰고 있어요. 얼마 전까

hyuntori83.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