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리뷰/먹을거리

빵부자 수제 마늘바게트(마늘빵) 후기

현토리83 2022. 6. 5. 08:35
반응형

안녕하세요~ 현토리 입니다. ^^
오늘은 빵부자 수제 마늘바게트 이야기해볼게요.

마늘 바게트

얼마 전 친구가 맛있는 마늘바게트를 발견했다며 몇 조각 나눠줬는데, 먹어보니 너무 맛있어서 제가 왕창 주문한 마늘바게트예요.
파리 XXX 운영하는 지인이 있는데, 그분이 바게트 빵 슬라이스 조각으로 되어있는 마늘 바게트는 전날 안 팔린 바게트를 이용해서 마늘바게트를 만들어서 내놓는 거라고 이야기해주셔서 그 뒤로는 마늘바게트는 안 사 오게 되더라고요.

 

구매내역

제가 수제 마늘바게트 주문한 내역이에요.
빵 부자 수제 마늘바게트인데 1kg, 60개에 17,000원 + 배송비 3,000원 = 총 20,000원이에요.

 

마늘바게트 1kg

마늘바게트 1kg이 도착했어요.
5월 ~ 10월에는 아이스 박스로 보내주시고, 11월 ~ 4월에는 일반 박스로 보내주신다고 하더라고요.
한 봉지에 30조각씩 들어있고, 봉투 위에 유통기한도 적혀있어요.
제가 주문한 마늘바게트는 5월 30일 제조, 11월 26일까지 더라고요.
냉동보관이라 유통기한도 여유 있어서 좋아요.

 

반응형

 

마늘바게트

바게트 한 면에만 버터 스프레드가 발려져 있어요.
냉동 보관하다가 10분 ~ 20분 해동 후 조리하라고 쓰여있지만, 저는 1분 ~ 2분 정도 잠깐 둔 후에 바게트를 한 조각씩 떼어냈어요.

 

마늘바게트 굽기

프라이팬, 오븐, 에어프라이어 조리가 가능한데 저는 에어프라이어로 구웠어요.
마늘바게트 크기가 큰 편이라 에어프라이어에 5조각 정도밖에 안 들어가더라고요.
180도 정도로 5분 구웠더니 노릇노릇 맛있게 구워졌어요.
마늘바게트 위에 발려있는 버터 스프레드가 보글보글 끓어오르면서 노릇노릇하게 구워져요.
에어프라이어에서 꺼내자 마자는 촉촉한데, 잠깐 두면 바삭해지더라고요.

다 굽고 나서 마늘바게트 봉투에 쓰여있는 조리방법 보니까 버터가 아래로 향하게 굽다가 버터가 살짝 녹으면 다시 뒤집어서 조리하는 거였더라고요.
그것도 모르고 저는 이제껏 버터 스프레드를 위로 향하게 해서 구웠네요^^;;

 

마늘바게트

마늘바게트 완성이에요.
바게트도 바삭바삭하고, 버터 스프레드도 맛있어서 5개 정도는 눈 깜짝할 사이에 없어져요. ^^
마늘향이 강하지 않고, 달달해서 맛있더라고요.
60조각이지만 금세 다 먹을 것 같아요.
빵부자에 신제품 군고구마 바게트도 맛있다고 하던데, 다음에는 군고구마 바게트도 먹어봐야겠어요.
달달한 마늘바게트 좋아하신다면 추천할게요~ 정말 맛있어요^^

오늘 이야기는 여기까지 할게요.
오늘도 맛있는 하루 보내세요^^

 

 

https://hyuntori83.tistory.com/95

 

감성빵집 프레첼

안녕하세요~ 현토리 입니다. ^^ 오늘은 감성 빵집에서 프레첼 빵 구매한 이야기 해볼게요. 저는 앙버터보다 버터 프레첼을 좋아해서 베이커리에서 버터 프레첼이 보이면 일단 사 오는 편이에요.

hyuntori83.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