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리뷰/생활용품

스타벅스 에코별 챌린지(스타벅스 손수건)

현토리83 2022. 6. 16. 07:06
반응형

안녕하세요~ 현토리 입니다. ^^
오늘은 스타벅스에서 진행했던 에코별 챌린지 리워드로 손수건 받아온 이야기를 해볼게요.

스타벅스 손수건

스타벅스 에코별 챌린지는 스타벅스 개점 23주년 기념행사로 3월 22일부터 4월 11일까지 진행했던 이벤트에요.
아이디당 1회 참여가능한데, 아이디마다 230원을 적립해서 최대 5천만원의 환경보호기금이 기부된다고 해요.
스타벅스에서 음료 주문할 때 개인컵으로 주문하면 스탬프가 한개씩 찍히는데, 총 6개를 채우면 완성이에요.
평소에도 개인컵을 자주 이용하는 편이라 저는 스탬프찍기 어렵지 않더라구요^^

리워드 신청하기


손수건 색상은 그린과 핑크가 있어요.
두개 다 갖고싶은데 ID당 1개만 신청가능해서 저는 그린으로 선택했어요.

집근처 스타벅스로 수령매장 선택했어요.
손수건 신청은 4월 12일 부터 4월 18일에 했는데, 손수건 수령은 6월 14일부터 6월 27일까지 가능해요.
기간 외 수령은 안된다고 해요.
리워드 신청 확인 바코드는 양도 가능하고, 대리수령도 가능하다고 해요.

반응형

 

리워드 손수건


손수건은 가로 48cm, 세로 48cm사이즈고 100% 면이에요.
MADE IN CHINA일줄 알았는데 MADE IN KOREA이더라구요.
기대 안했는데 한국에서 만들었다고 하니까 더 좋은것 같아요^^

손수건

저는 그린색상으로 선택하고, 동생이 핑크색으로 선택해서 두가지 모두 보여드릴게요.
손수건은 꽃잎이 흩날리는 디자인이 마치 눈이 내리는것 같아요.
그린색 손수건은 민트색에 그린 약간 섞은듯한 파스텔 톤이고,
핑크색 손수건은 베이비핑크같은 파스텔 톤 핑크라 화사해요.
둘다 예쁜데 저는 녹색계열을 좋아해서 그린이 더 마음에 드는것 같아요. ^^

날씨가 더워지면 짝꿍이 얼굴에서 땀을 흘리는 편이라 여름에는 손수건을 항상 들고다니는편인데 올여름은 스타벅스 손수건으로 들고다닐수 있을것 같아요.
에코별 챌린지 완성해서 리워드 신청하신 분들은 수령기간 지나기전에 예쁜손수건 받아오세요~^^

오늘 이야기는 여기까지 할게요.
스타벅스 손수건처럼 예쁜하루 보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