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리뷰/생활용품

밀크하우스 밤쉘(오일향수, 자동차방향제)

현토리83 2022. 7. 18. 07:20
반응형

안녕하세요~ 현토리 입니다. ^^
오늘은 밀크 하우스에서 사 온 오일향수와 자동차 방향제 이야기해볼게요.

밀크하우스 오일향수

얼마 전 대전 신세계백화점에 쇼핑 갔다가 충동구매하게 된 밀크 하우스 오일향수예요.
저는 평소에 향수 사용을 안 하는 편이에요.
향수 뿌리기 귀찮은 것도 있지만 강하고 진한 향을 안 좋아해서 사용 안 했었어요.
밀크 하우스 매장 근처를 지나가는데 제가 좋아하는 향이 나서 홀리듯 들어가서 구매해왔어요. ^^

sun-kissed peony

제가 골라온 오일향수는 sun-kissed peony 향이에요.
제일 인기 많은 밤쉘 향이라고 하더라고요.
밤쉘 향은 한마디로 설명하기는 어려운데, 비누향 같으면서 상큼한 향이 나는데, 바닐라향 같은 달달한 향이 나요.
정말 한마디로 설명하기 어려운 향이죠? ^^

오일향수

오일향수는 15ml 용량이에요.
15ml 용량이면 적은 것 같지만 한 방울씩만 사용하는 거라 오래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손목에 한 방울 정도 떨어뜨려서 피부에 사용하면 약 14시간 정도 향이 유지되고,
손목에 묻어있는 오일로 머리카락 끝에 살짝 발라주면 약 21시간 정도 향이 은은하게 지속된다고 해요.
오일향수 바른 날 고깃집 가서 고기 구워 먹고 집에 왔는데도 머리카락에서 은은하게 향이 나더라고요. ^^

반응형

 

자동차 방향제

밀크 하우스 밤쉘 향에 꽂혀서 자동차 방향제까지 구매해왔어요.
자동차 방향제는 송풍구에 꽂는 모양인데, 뚜껑을 열어서 석고 방향제를 넣는 방법이에요.
구매하자마자 바로 차에 꽂아놔서 포장되어있는 사진이 없네요 ㅠ.ㅠ

며칠 전 동생이 제차에 타더니 향 좋다고 해서 쿨하게 동생 차에 꽂아줬어요.
동생은 이미 밀크 하우스 브랜드를 알고 있었더라고요.
동생도 밤쉘 향을 제일 좋아한다고 해서 제 차에 며칠 동안 꽂아놨던 거지만 주고 왔어요. ^^

 

 

구매내역

밀크 하우스에서 오일향수랑 자동차 방향제 두 개 구매하고 97,000원 결제했어요.

밀크 하우스에 오일향수나 자동차 방향제 말고도 캔들도 있더라고요.
밀크 하우스는 실내에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미국의 프리미엄 캔들 브랜드라고 해요.
미국 브랜드인 줄은 몰랐어요. ^^;;
자연에서 얻은 천연재료로 만든 거라 임산부도 사용 가능하다는데 선물할 일 생기면 밀크 하우스 제품으로 줘도 좋을 것 같아요.
충동구매로 구입한 제품들이지만 200% 만족해서 지인들에게 밀크 하우스 제품 추천하고 있어요. ^^

오늘 이야기는 여기까지 할게요.
오늘도 향기로운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