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카페, 디저트

고복저수지 카페 에브리선데이 본점

현토리83 2022. 12. 2. 07:02
반응형

안녕하세요~ 현토리 입니다.

오늘은 고복저수지에 있는 카페 에브리 선데이 본점에 다녀온 이야기를 해볼게요.

 

에브리선데이 본점
에브리선데이 본점

지인이랑 고복저수지로 드라이브 갔다가 에브리 선데이를 가봤어요.

요즘 에브리 선데이 카페 체인점이 많이 생기던데, 고복저수지에 있는 카페가 에브리 선데이 본점이더라고요.

 

 

주차장

주차장
주차장

주차장은 매장 옆쪽 공터에 주차하면 돼요.

도로 쪽으로 작은 주차장도 있었어요.

평일이라 그런지 주차공간은 넉넉했어요.

 

 

에브리 선데이 메뉴

음료메뉴음료메뉴
음료메뉴

주문은 1층에서 할 수 있어요.

드립백 제품도 따로 판매하더라고요.

 

쿠키와 조각케이크쿠키와 조각케이크쿠키와 조각케이크
쿠키와 조각케이크

쇼케이스에 조각 케이크가 티라미수와 말차 티라미수 두 가지밖에 없었어요.

쿠키는 쇼케이스 뒤쪽에 일곱 가지 정도 따로 있더라고요.

쿠키 종류는 다크 초코넛 쿠키, 마카다미아 쿠키, 마블 피넛버터 쿠키, 더티 카카오 쿠키, 무화과 크림치즈 쿠키, 말차 크림치즈 쿠키, 콘 크런치 크림치즈 쿠키가 있었어요.

 

반응형

 

 

매장 내부

에브리선데이 1층에브리선데이 1층
에브리선데이 1층

1층에는 주문하는 곳과 베이킹하는 공간이 있었어요.

베이킹하는 공간이 너무 깔끔해서 좋았어요.

 

에브리 선데이 2층에브리 선데이 2층
에브리 선데이 2층

2층에는 테이블 몇 개와 화장실이 있었어요.

바닥이 나무라 발소리가 쿵쿵 나는 편이었어요.

 

 

야외

야외좌석야외좌석야외좌석
야외좌석

2층 매장 옆에 있는 문으로 나오면 넓은 야외 공간이 있어요.

여름에는 야외에 앉을자리가 없을 정도로 사람이 많았는데, 겨울이라 그런지 지금은 사용하지 않는 것 같았어요.

 

별관별관별관에서 본 고복저수지
별관

야외 자리 옆쪽에 통유리로 된 건물 두 개가 있어요.

별관 내부는 햇빛도 잘 들고, 온풍기까지 작동하고 있어서 추위를 안타는 저는 덥게 느껴질 정도였어요.

통유리로 되어있어서 바로 앞에 있는 고복저수지가 너무 깨끗하게 잘 보였어요.

 

루프탑루프탑
루프탑

루프탑에 올라가 봤어요.

겨울이라 그런지 테이블을 천막으로 씌워놓았더라고요.

 

선베드선베드
선베드

별관에서 보이는 검은색 커튼이 궁금해서 구경해봤어요.

흰색 선베드는 주차장 뷰이고,

검은색 선베드는 주차장 뒤로 고복저수지가 보여요.

 

야외 1층야외 1층야외 1층
야외 1층

야외 1층 내려가는 길이 있어서 가봤는데, 1층에도 야외 자리가 있더라고요.

나무 아래 단체석도 있었어요.

 

 

 

 

커피와 쿠키

커피와 쿠키
커피와 쿠키

한 바퀴 돌면서 사진 찍고 왔더니 지인이 주문한 커피를 마시고 있어서 제 커피만 놓고 사진 찍어봤어요. ^^

저희가 주문한 쿠키는 무화과 크림치즈 쿠키와 콘 크런치 크림치즈 쿠키예요.

쿠키는 너무 달지 않고 바삭바삭해서 커피와 너무 잘 어울리더라고요.

 

 

영수증

영수증영수증
영수증

에브리 선데이 카페에서 총 19,000원 결제했어요.

오늘 쿠키 두 가지를 너무 맛있게 먹어서 다음에 또 가면 다른 쿠키를 먹어봐야겠어요.

 

에브리 선데이 본점 수용 가능인원은 본관 39명, 루프탑 38명, 별관 17명, 글라스 하우스 31명, 야외 86명으로 총 211명 수용 가능한 큰 카페예요.

저는 여름과 가을에 야외 자리 이용했었는데, 따뜻한 별관도 좋지만 바람 솔솔 부는 야외 자리가 너무 좋더라고요.

같이 방문한 지인도 야외 자리가 좋아 보인다며 날씨 따뜻해지면 다시 와보자고 하더라고요. ^^

 

오늘 이야기는 여기까지 할게요.

오늘도 맛있는 하루 보내세요~^^

 

* 에브리 선데이 본점

세종특별자치시 연서면 안산길 76

영업시간 - 10:00~ 22:00 

 

 

https://hyuntori83.tistory.com/212

 

고복저수지 카페 리틀그레이프

안녕하세요~ 현토리 입니다. 오늘은 고복저수지에 있는 카페 리틀 그레이프에 다녀온 이야기를 해볼게요. 엄마랑 고복저수지로 바람 쐬러 갔다가 다녀온 리틀 그레이프예요. 고복저수지에는 카

hyuntori83.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