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음식점

대전 갤러리아 백화점 미쿡식당

현토리83 2022. 6. 28. 06:03
반응형

안녕하세요~ 현토리 입니다. ^^
오늘은 대전 갤러리아 백화점 미쿡식당 다녀온 이야기를 해볼게요.

미쿡식당

오랜만에 친구랑 대전 갤러리아 백화점 갔다가 점심 먹으러 미쿡식당을 가봤어요.
미쿡식당은 갤러리아 백화점 11층 식당가에 있어요.
입구에 있는 마스코트도 귀엽더라고요. ^^

메뉴판

 

메뉴판은 코팅된 종이에 양면으로 인쇄된 메뉴판이에요.
다 맛있어 보여서 고르기 힘들더라고요. ^^

 

세트메뉴

 

세트메뉴도 있어요.
미쿡식당은 처음이라 어떤 메뉴가 맛있을지 몰라서 고민했는데, 다른 테이블에서 거의 세트메뉴로 주문하시길래 저희도 세트메뉴로 주문했어요.
저희가 고른 Set- 2는 맥 앤 치즈& 베이컨 김치 라이스, 까르보나라, 콘샐러드, 음료 1잔 세트예요.

 

반응형

 

매장내부

 

저희가 11시 40분쯤 들어가서 그런지 자리도 여유 있었어요.
12시 넘으니까 점심시간이라 그런지 사람들이 계속 들어와서 빈자리가 없을 정도였어요.

 

까르보나라, 맥앤치즈&베이컨 김치라이스

 

음식은 오래 기다리지 않아도 금방 나와서 좋았어요.
느끼한 음식들 뿐인데 탄산음료 생각 안 날정도로 느끼하지 않더라고요.
양도 넉넉하고 간도 적당해서 맛있게 먹었어요.

 

까르보나라

 

베이컨이 통으로 나와서 자를 수 있는 가위를 주시는데, 베이컨이 너무 얇지 않아서 좋았어요.
세트메뉴 구성이 다 맛있더라고요.
파스타 오랜만에 먹었는데 너무 맛있었어요.

 

영수증

 

까르보나라랑 맥 앤 치즈&베이컨 김치 라이스가 잘 어울려서 맛있게 잘 먹은 한 끼였어요.

가격도 적당해서 다음에 또 생각날 것 같아요. ^^

오늘 이야기는 여기까지 할게요.
오늘도 맛있는 하루 보내세요.

 


* 미쿡 식당 갤러리아 타임월드점
대전광역시 서구 대덕대로 211 갤러리아백화점 타임월드 11층
영업시간 -> 10:30 ~ 21:00
정기휴일 -> 백화점 휴무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