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들이/가볼만한 곳

충남 공주 미르섬 나들이(feat. 코스모스)

현토리83 2022. 11. 4. 07:04
반응형

안녕하세요~ 현토리 입니다.

오늘은 공주에 있는 미르섬으로 코스모스 보러 다녀온 이야기를 해볼게요.

 

공주 미르섬 코스모스
공주 미르섬 코스모스

친구랑 오랜만에 공주로 나들이를 가봤어요.

오늘 나들이 간 곳은 공주 미르섬이에요.

섬이라고 해서 공주에 배 타고 들어가는 섬이 있었나... 했더니 그건 아니더라고요. ^^;;

 

 

공주 미르섬 주차장

공주 미르섬 주차장공주 미르섬 주차장
공주 미르섬 주차장

저는 공주 미르섬 근처에 있는 신관공원 주차장을 이용했어요.

신관공원 주차장은 무료주차장이고 공간도 넓어서 주차하기 좋아요.

신관공원 주차장에 주차하고 미르섬 코스모스 밭까지는 걸어서 5분~10분 정도 걸려요.

 

반응형

 

공주 미르섬 코스모스

공주 미르섬공주 미르섬공주 미르섬
공주 미르섬

산책 삼아 천천히 걸어서 작은 구름다리를 건너면 바로 미르섬 코스모스 밭이에요.

'공주여 U'라고 슬로건이 쓰여있는데 대전과 비슷하더라고요.

대전 슬로건은 '대전 is U' 거든요. 

슬로건 덕에 친구랑 사투리에 대해 한참 동안 이야기했어요. ^^

 

백제문화제
백제문화제

코스모스 밭 옆쪽에는 백제문화제 인형과 국화가 있어요.

국화는 9월 ~ 11월에 피는데 국화는 다 졌더라고요.

빨간색 국화의 꽃말은 진실,

노란색 국화의 꽃말은 짝사랑, 실망

하얀색 국화의 꽃말은 성실, 진실이에요.

 

미르섬 코스모스 미르섬 코스모스
미르섬 코스모스

미르섬 코스모스 밭은 처음 가봤는데 엄청 넓었어요.

흰색, 핑크색, 진핑크, 줄무늬 있는 코스모스까지 코스모스 종류도 다양했어요.

 

코스모스는 6월 ~ 10월에 피고, 꽃말은 소녀의 순결, 순정이에요.

벌써 11월이라 코스모스가 이미 졌을까 봐 헛걸음하는 건 아닐까 걱정했었는데, 너무 예쁘게 활짝 피어있었어요.

 

미르섬 코스모스미르섬 코스모스
미르섬 코스모스

코스모스 밭 사이에 길도 있어서 꽃구경하면서 산책하기 너무 좋더라고요.

산책 삼아 코스모스 밭 한 바퀴 크게 돌았더니 30분 정도 걸렸어요.

 

코스모스 반지코스모스 반지
코스모스 반지

코스모스 구경하면서 코스모스 반지 사진도 찍으면서 코스모스 구경 엄청 많이 했어요.

친구랑 저랑 이렇게 넓은 코스모스 밭은 처음이라 오랜만에 꽃구경 제대로 한 기분이더라고요.

평일이라 그런지 사람도 별로 없고, 코스모스도 엄청 많아서 너무 즐거운 나들이였어요. ^^

 

오늘 이야기는 여기까지 할게요.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 공주 미르섬

충남 공주시 금벽로 368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