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리뷰/먹을거리

시나몬 믹스커피와 커피 필링젤(feat. 다낭 여행선물)

현토리83 2023. 1. 30. 07:00
반응형

안녕하세요~ 현토리 입니다.

오늘은 시나몬 믹스커피와 커피 필링젤 이야기를 해볼게요.

 

커피필링젤과 시나몬 믹스커피
커피필링젤과 시나몬 믹스커피

지인이 다낭여행을 다녀왔다며 시나몬 믹스커피와 커피 필링젤을 주셨어요.

 

 

시나몬 믹스커피

위즐 시나몬믹스커피위즐 시나몬믹스커피
위즐 시나몬믹스커피

첫 번째는 위즐 시나몬 믹스커피예요.

베트남 위즐 커피는 유명해서 잘 알고 있었는데, 시나몬 믹스커피는 처음 봤어요.

제가 선물 받은 시나몬 믹스커피는 100g 용량이에요.

위즐커피 50%, 시나몬 30%, 코코넛 20%가 들어있어요.

커피 포장지 뒷면에 제조일도 쓰여있었어요.

 

위즐 시나몬 믹스커피 가루위즐 시나몬 믹스커피 가루위즐 시나몬 믹스커피 가루
위즐 시나몬 믹스커피 가루

지퍼백을 열면 고운 가루의 커피가 들어있어요.

향은 시나몬향과 달달한 향이 같이 나서 계피사탕이 생각나더라고요.

 

시나몬 믹스커피시나몬 믹스커피시나몬 믹스커피
시나몬 믹스커피

저는 평소에 아메리카노만 마셔서 믹스커피가 오랜만이기도 하고, 

커피가루를 얼마큼 넣어야 할지 몰라서 맛보면서 조금씩 추가했어요.

따뜻한 물에 커피가루를 추가하면 커피가 스르륵 녹더라고요.

 

시나몬 커피시나몬 커피
시나몬 커피

시나몬 믹스커피가 생각보다 연해서 커피가루를 계속 추가하다 보니 밥 먹을 때 쓰는 스푼으로 한 스푼 정도 넣은 것 같아요.

처음에는 거품이 조금 생겼는데, 거품은 금방 없어졌어요.

시나몬 믹스커피 맛은 믹스커피에 시나몬 향을 추가한 커피인데, 거품 없는 달달한 카푸치노 맛이었어요. 

 

반응형

 

 

커피 필링젤

커피 필링젤커피 필링젤커피 필링젤
커피 필링젤

두 번째는 커피 필링젤이에요.

커피 필링젤은 200ml 용량이고, 뒷면에 제조일과 사용기한이 쓰여있었는데 3년 정도 돼요.

커피 필링젤 입구는 밀봉이 잘 되어있었어요.

 

커피 필링젤 사용해보기커피 필링젤 사용해보기커피 필링젤 사용해보기
커피 필링젤 사용해보기

커피 필링젤 향은 커피 향인데, 커피 향이 엄청 강했어요.

제형은 맑은 제형으로 알갱이 없이 알로에 겔 같이 부드러워서 자극이 없더라고요. 

손등에 조금 덜어서 롤링해 봤는데, 계속 롤링하다 보면 필링젤이 뭉쳐지면서 각질제거가 되는 것 같았어요.

손등에 테스트해 보고 얼굴에 사용해 봤는데, 향도 좋고 각질제거도 잘되는 것 같았어요.

 

다낭 여행 다녀왔다며 좋은 제품 선물해 준 지인께 감사인사를 전하며 오늘 이야기는 여기까지 할게요.

오늘도 커피 향처럼 향기로운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