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리뷰/먹을거리

딸기&블루베리 팡도르(feat. 이마트 트레이더스)

현토리83 2023. 1. 25. 07:05
반응형

안녕하세요~ 현토리 입니다.

오늘은 딸기&블루베리 팡도르 이야기를 해볼게요.

 

딸기&블루베리 팡도르딸기&블루베리 팡도르
딸기&블루베리 팡도르

이마트 트레이더스에 갔다가 베이커리 코너에 딸기&블루베리 팡도르를 구매해 왔어요.

 

팡도르는 이탈리아 베네토 주 베로나(Verona)에서 전통적으로 내려오는 달콤한 빵이에요.

8각 별모양으로 잘 알려져 있는 팡도르는 이탈리아를 대표하는 크리스마스 빵이에요.

 

반응형

 

 

딸기&블루베리 팡도르

딸기 팡도르딸기 팡도르
딸기 팡도르

딸기 팡도르예요.

동그란 모양의 팡도르에 두 줄로 크림이 들어있었어요.

딸기잼은 중국산 딸기리플잼이 빵 위에 조금 뿌려져 있었어요.

 

블루베리 팡도르블루베리 팡도르
블루베리 팡도르

블루베리 팡도르예요.

동그란 모양의 팡도르에 두 줄로 크림이 들어있었어요.

블루베리잼은 중국산 딸기리플잼이 빵 위에 조금 뿌려져 있었어요.

 

 

영수증

영수증
영수증

이마트 트레이더스에서 딸기&블루베리 팡도르를 9,980원에 구매해 왔어요.

딸기 팡도르 세 개, 블루베리 팡도르 세 개로 총 여섯 개가 들어있었어요.

 

팡도르 빵은 카스텔라와 파운드케이크 중간정도의 식감으로 약간 건조한 편이었어요.

크림이 많이 들어있지는 않지만 크림이 있어서 퍽퍽하지 않게 먹을 수 있었어요.

은 조금 뿌려져 있는 정도였는데, 과육이나 덩어리 없이 시럽느낌의 잼이지만 향은 강했어요.

 

빵, 크림, 잼까지 달달한데 슈가파우더까지 잔뜩 뿌려져 있어서 따뜻한 아메리카노와 너무 잘 어울렸어요.

명절연휴에 간식으로 먹으려고 구매해 왔는데, 달지만 은근히 손이 가더라고요. ^^

 

오늘 이야기는 여기까지 할게요.

오늘도 달달한 하루 보내세요~^^

 

https://hyuntori83.tistory.com/338

 

연세우유 생크림우유롤(feat. 이마트 트레이더스)

안녕하세요~ 현토리 입니다. 오늘은 연세우유 생크림 우유롤 이야기를 해볼게요. 이마트 트레이더스에 갔다가 연세우유 생크림 우유롤을 구매해 봤어요. 편의점에서 먹었던 연세우유 우유 생크

hyuntori83.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