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리뷰/먹을거리

연세우유 쿠키앤 생크림 컵(feat. 편의점 간식)

현토리83 2023. 1. 31. 07:01
반응형

안녕하세요~ 현토리 입니다.

오늘은 연세우유 쿠키앤 생크림 컵 이야기를 해볼게요.

 

연세우유 쿠키앤생크림컵
연세우유 쿠키앤생크림컵

CU편의점에 갔다가 새로운 디저트가 있어서 구매해 왔어요.

연세우유 쿠키앤 생크림 컵인데, 연세우유 생크림과 쿠키가 들어있다고 해서 구매해 왔어요.

 

연세우유 쿠키앤 생크림 컵은 190g이고 622칼로리예요.

가공유크림 21.3%, 식물성크림 21.3%, 연세우유 9.4%, 크런치 쿠키 10.3%, 분쇄쿠키 5.4%가 들어있어요.

플라스틱 스푼도 하나 붙어있었어요.

 

 

연세우유 쿠키앤 생크림 컵

연세우유 쿠키앤생크림 컵 단면연세우유 쿠키앤생크림 컵 단면
연세우유 쿠키앤생크림 컵 단면

연세우유 쿠키앤 생크림 컵 뚜껑을 열면 달달한 향이 나요.

윗면에는 크림과 오레오 쿠키 하나가 올려져 있어요.

 

포장지에는 카스텔라와 생크림이 겹겹이 쌓여 있는 그림이었는데, 단면이 궁금해졌어요.

컵을 이리저리 돌려가면서 단면 볼 수 있는 방법을 고민했더니 짝꿍이 칼로 컵을 잘라줬어요. ^^

 

연세우유 쿠키앤 생크림 컵은 포장지에 있는 사진과 같은 모습이었어요.

빵은 카스텔라인데 생크림 덕분에 엄청 부드러웠어요.

생크림은 우유향이 강하고 많이 달지 않았어요.

맨 윗부분에는 생크림이 두껍게 들어있었어요.

크런키 쿠키가 윗부분에 있었는데, 칼로 자르다 보니 아래로 후드득 떨어지더라고요.

 

 

영수증

영수증
영수증

연세우유 쿠키앤 생크림컵은 CU에서 4,200원에 구매했어요.

 

연세우유 쿠키앤 생크림컵은 생각보다 많이 달지 않고, 부드러워서 맛있었어요.

짝꿍이랑 둘이서 간식으로 먹기에 양도 적당했어요.

약간 비싼 감은 있지만 가끔 한 번씩 먹기 좋을 것 같아요. ^^

 

오늘 이야기는 여기까지 할게요.

오늘도 맛있는 하루 보내세요~^^

 

https://hyuntori83.tistory.com/338

 

연세우유 생크림우유롤(feat. 이마트 트레이더스)

안녕하세요~ 현토리 입니다. 오늘은 연세우유 생크림 우유롤 이야기를 해볼게요. 이마트 트레이더스에 갔다가 연세우유 생크림 우유롤을 구매해 봤어요. 편의점에서 먹었던 연세우유 우유 생크

hyuntori83.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