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리뷰/가전제품

다이소 LED 스탠드 리뷰

현토리83 2022. 4. 7. 14:26
반응형

안녕하세요~ 현토리 입니다. ^^

 

오늘은 다이소 LED 스탠드 리뷰를 해볼게요.

 

LED 스탠드

다이소에 가면 눈 깜짝하면 30분이 지나더라고요.

 

오늘은 다이소에 방문했다가 예정에 없던 스탠드를 구매했어요.

 

다이소 스탠드 상자

제가 방문한 다이소에는 스탠드가 두 종류가 있었어요.

 

제가 가지고 온 스탠드는 LED 등 개수도 20개이고, 유무선 이용이 가능하길래 이걸로 선택했어요.

 

스탠드와 케이블

상자를 열었더니 스탠드가 이렇게 들어있어요.

 

자유로운 각도와 방향 조절이 가능하다더니 첫 모습부터 제대로 보여주고 있네요. ^^

 

케이블은 스탠드 전용 케이블이 따로 들어있어서 유선으로 쓸 때는 편하게 쓸 수 있을 것 같아요.

 

반응형

 

스탠드 밝기비교

스탠드가 얼마나 밝은지 봐야겠죠??

 

동그란 버튼을 터치식으로 누르면 켜져요.

 

제일 왼쪽 사진이 기본 밝기예요.

 

기본 밝기도 충분히 좋더라고요.

 

버튼을 3초간 누르면 밝기 조절이 가능해요.

 

가운데 사진이 제일 어둡게 켜 둔 사진이고,

오른쪽 사진이 제일 밝게 켜 둔 사진이에요.

 

자기 전에 핸드폰 잠깐 볼 때,

어둠 속에서 핸드폰 불빛만 보면 눈이 너무 피곤한데 그럴 때 제일 어둡게 켜고 보면 좋을 것 같아요.

 

평소에 사용할 때는 제일 밝은 것도 좋지만, 저는 기본 밝기도 충분한 것 같아요.

 

무엇보다 각도와 방향을 제 마음대로 그때그때 바꿀 수 있어서 좋은 것 같아요.

 

너무 구부리면 중심이 앞으로 쏠려서 스탠드가 앞으로 쓰러지더라고요.

바닥 프레임이 무게감은 없어요.

 

하지만 핸드폰 거치할 수 있는 공간이 있어서, 핸드폰을 넣어두면 스탠드를 앞으로 구부려도 쓰러지진 않았어요.

 

건전지로 사용가능

AA 건전지 3개를 넣으면 무선으로도 사용 가능해요.

 

저는 블랙 색상으로 가져왔는데, 흰색, 그레이도 있더라고요.

 

다이소 물건이 예전에 비해 점점 다양해지고, 쓸만한 제품이 많이 나오는 것 같아서 좋은 것 같아요.

 

5천 원이라는 가격으로 이 정도 스탠드를 구매했는데, 이 정도면 충분히 만족할만한 소비인 것 같아요.

 

오늘 이야기는 여기까지 할게요.

 

오늘도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