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24/02 29

노브랜드 추천상품(크리스피롤과 참깨스틱, 누가크래커)

안녕하세요~ 현토리입니다. 오늘은 노브랜드 추천상품(크리스피롤과 참깨스틱, 누가크래커) 이야기를 해보겠습니다. 오늘은 노브랜드과자류 세 종류를 구매해 보았습니다. 오늘 구매해 본 과자는 크리스피롤 21곡과 참깨스틱, 누가크래커입니다. 노브랜드 크리스피롤 21곡 첫 번째는 크리스피롤 21곡입니다. 크리스피롤 21곡에는 국내산 보리분과 국내산 흑미, 찹쌀, 쌀보리, 할맥, 수수, 차조 등의 16곡혼합분, 외국산 백미분과 호주와 브라질, 러시아 등의 외국산 옥수수분말, 외국산 현미분등이 들어있습니다. 한 봉지에는 10g의 크리스피롤이 총 22개가 개별포장으로 들어있었고, 22개 총칼로리는 1,212칼로리입니다. 가격은 3,880원입니다. 크리스피롤 21곡은 약 11cm 길이의 원기둥형태로 흔히 봤던 모양이었는..

키친아트 토스터오븐 리뷰(KAO-700NK)

안녕하세요~ 현토리입니다. 오늘은 키친아트 토스터오븐 리뷰(KAO-700NK) 이야기를 해보겠습니다. 오늘은 키친아트 토스터오븐 이야기를 해보겠습니다. 키친아트 토스터오븐은 얼마 전 지인이 선물로 보내주신 건데, 모델명은 KAO-700NK입니다. 키친아트 토스터오븐 키친아트 토스터오븐 크기는 가로 약 31cm x 세로 약 23cm x 폭 약 18cm이고, 무게는 약 2.8kg입니다. 구성은 본체와 베이킹트레이, 와이어 그릴, 부스러기 받침 구성이고, 램프와 타이머조절은 다이얼로 할 수 있습니다. 램프 다이얼은 위, 아래, 위+아래로 조절 가능하고, 타이머는 5~ 30분까지 조절 가능합니다. 키친아트 토스터오븐을 사용해 보니 제가 느낀 장점은 와이어그릴 사이즈가 넉넉해서 식빵 두 개를 넣어도 서로 닿지 않..

밀크터치 서양자두 비타캡슐 클렌징폼 리뷰

안녕하세요~ 현토리입니다. 오늘은 밀크터치 서양자두 비타캡슐 클렌징폼 리뷰 이야기를 해보겠습니다. 오늘은 밀크터치 서양자두 비타캡슐 클렌징폼을 한 달 동안 사용해 보고 느낀 점 이야기를 해보겠습니다. 밀크터치 서양자두 비타캡슐 클렌징폼은 올리브영 클렌징폼 카테고리에서 1위를 할 정도로 유명한 제품이라고 합니다. 밀크터치 서양자두 비타캡슐 클렌징폼 밀크터치 서양자두 비타캡슐 클렌징폼에는 비타민 A, B, C, E 등 11가지 비타민을 함유해 과일계의 종합비타민이라고 불리며 2000년 전부터 피부미용에 사용해 온 서양자두와 브로콜리추출물, 석류추출물, 오레가노잎추출물, 참당귀뿌리추출물 등이 들어있습니다. 밀크터치 서양자두 비타캡슐 클렌징폼 용기는 플라스틱 재질인데 말랑말랑해서 쉽게 구겨지고, 한번 접으면 자..

카뱅 한달적금 3만원 후기(feat. 토스뱅크 이자)

안녕하세요~ 현토리입니다. 오늘은 카뱅 한달적금 3만원 후기(feat. 토스뱅크 이자) 이야기를 해보겠습니다. 카카오뱅크 한달적금은 31일간 자동이체 없이 직접 입금하는 상품이고, 금리는 기본 연 2.5%에 보너스 우대금리까지 더해져 최고 연 8%까지 우대금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오늘은 카카오뱅크 한달적금으로 3만원씩 입금 후 만기에 받는 이자와 카카오뱅크 한달적금 원금인 93만 원을 토스뱅크에 넣었을 때 받는 이자까지 이야기해 보겠습니다. 카카오뱅크 한달적금 개설하기 카카오뱅크 한달적금 개설하기 위해 제일 먼저 카카오뱅크 어플을 실행시킵니다. 메인화면에서 아랫부분에 있는 네모 네 개 모양의 메뉴를 누르고, 윗줄에 있는 예적금을 선택합니다. 예적금 상품 중 제일 아랫부분에 있는 한달적금을 선택하고, 한..

대니멕캔지 오일향수 리뷰(feat. 디스커버리 오일세트)

안녕하세요~ 현토리입니다. 오늘은 대니멕캔지 오일향수 리뷰(feat. 디스커버리 오일세트) 이야기를 해보겠습니다. 얼마 전 지인이 대니멕켄지 오일 디스커버리 세트를 선물로 주셨습니다. 대니멕캔지는 1991년 미국 캘리포니아에서 설립되어 뿌리 잎, 꽃, 열매 등 순수한 자연에서 성분을 추출하여 전통 방식을 통해 자연 그대로의 풍부한 향기를 만들고, 저온 숙성을 거쳐 시간이 지날수록 진해지고 부드러운 향을 만든다고 합니다. 대니멕캔지 오일 디스커버리 세트 제가 선물 받은 대니멕캔지 오일 디스커버리 세트는 총 일곱 개 세트입니다. 오일 디스커버리 향 구성은 호주 북부 지역의 연꽃과 이태리 버가못의 고급스러운 플로럴 향인 블루 문 로터스, 캘리포니아 올리브와 데이지, 제비꽃의 플로럴 향을 함께 블렌딩 한 오하이..

초간단 치즈모닝빵 만들기

안녕하세요~ 현토리입니다. 오늘은 초간단 치즈모닝빵 만들기 이야기를 해보겠습니다. 오늘은 모닝빵과 버터, 모차렐라 치즈를 이용해 바삭하면서 고소한 치즈모닝빵을 간단하게 만들어보았습니다. 치즈모닝빵 만들기 준비물은 모닝빵과 버터, 모차렐라 치즈입니다. 버터는 소분해서 냉동실에 넣어둔 가염버터를 사용했습니다. 제일 먼저 모닝빵에 칼집을 내줍니다. 모닝빵을 반으로 자른 후, 바닥 부분에 + 모양으로 칼집을 내줍니다. 모닝빵 윗부분이 아예 분리되게 잘라도 되지만, 저는 끝부분이 살짝 붙어있을 수 있을 정도로 잘라주었습니다. 모닝빵 사에에 버터를 한 조각씩 넣어주고, 그 위로 모차렐라 치즈를 넣어 채워주었습니다. 녹인 버터를 모닝빵 윗부분에 발라주고, 에어프라이어 170도에서 약 10분 ~ 15분 조리해 주었습니..

모루꽃 만들기(feat. 데이지)

안녕하세요~ 현토리입니다. 오늘은 모루꽃 만들기(feat. 데이지) 이야기를 해보겠습니다. 오늘은 글루건 없이 만들 수 있는 모루꽃 이야기를 해보겠습니다. 모루는 짧은 털이 달린 철사인데 철사가 얇아서 쉽게 모양을 바꿀 수 있어 아이들도 만들 수 있고, 취향에 맞게 얼마든지 변형해서 만들 수도 있습니다. 모루꽃 만들기 제가 구매한 모루철사는 라벤더, 라이트 민트, 아쿠아 블루, 라임, 라이트 핑크, 라이트 베이지, 인디핑크의 일곱 가지의 파스텔컬러 100개 묶음이고, 길이는 30cm씩 재단되어 있었습니다. 제일 먼저 데이지 꽃잎은 모루철사로 1.5cm을 접어줍니다. 두 번째 줄부터는 3cm으로 지그재그 모양을 만들어가면서 총 아홉 줄을 만들어줍니다. 데이지 줄기는 다른 색의 모루철사로 꽃잎의 가운데를 고..

세종시 금남면 조용한 카페 손빚

안녕하세요~ 현토리입니다. 오늘은 세종시 금남면 조용한 카페 손빚 이야기를 해보겠습니다. 오늘은 세종시 금남면에 있는 카페 손빚에 다녀왔습니다. 카페 손빚은 손으로 정성 들여 빚듯이 음료에 진심을 담는다는 뜻이고, 세종시 금남면 달전리 마을회관 근처에 있습니다. 카페 손빚 주차장 카페 손빚 주차장은 매장 앞과 옆쪽 공터에 주차 가능합니다. 카페 손빚 매장내부와 메뉴 카페 손빚 매장내부는 작지만 깔끔했고, 통창으로 빛이 잘 들어와서 밝으면서 따뜻했습니다. 창밖으로는 달전리 마을이 보였는데, 시골동네에 마당 넓은 전원주택들이 있어서 그런지 한가롭고 조용해서 좋았습니다. 카페 손빚 매장에는 직접 빚은듯한 도자기들이 많이 있었는데 컵이나 그릇, 소품들이 모두 다 예뻤고, 주방에 전등들 사이사이에도 작은 도자기들..

세종시 고운동 맛집 토담해장국(feat. 순대국밥)

안녕하세요~ 현토리입니다. 오늘은 세종시 고운동 맛집 토담해장국(feat. 순대국밥) 이야기를 해보겠습니다. 오랜만에 순대국밥이 먹고 싶어서 세종시 고운동에 있는 토담해장국 본점에 다녀왔습니다. 토담해장국은 고운동과 어진동에 있는데 고운동점이 본점이고, 본점은 가락마을 2단지 힐데스하임 근처에 있습니다. 토담해장국 주차장 토담해장국 주차장은 건물 뒤편에 두대 주차가능한 자리가 있고, 바로 옆에 나눔 주차장에 주차가능합니다. 근처에 주차공간이 없어서 그런지 나눔 주차장은 항상 차량으로 가득한 편이지만 무료로 이용가능하고, 나눔 주차장 근처 골목에도 주차 가능합니다. 토담해장국 매장내부와 메뉴 토담해장국 매장내부는 넓지 않은 편입니다. 약 18개 정도의 테이블이 있는데, 회전율이 빠른 편임에도 평일 점심시간..

맛집/음식점 2024.02.21

아크릴물감으로 어반스케치 그리기(눈 쌓인 집)

안녕하세요~ 현토리입니다. 오늘은 아크릴물감으로 어반스케치 그리기(눈 쌓인 집) 이야기를 해보겠습니다. 어반스케치 스물여덟 번째 수업시간에 그려본 그림은 눈 쌓인 집 풍경입니다. 이번 그림은 일본에 있는 어느 마을에 있는 집입니다. 어반스케치 교재 지난번 어반스케치 수업시간까지 그리던 교재도 예쁜 그림이 많았는데 약 열아홉 개 정도 그리고 나니 새로운 책을 갖고 싶어서 구매해 보았습니다. 이번에 새로 구입한 어반스케치 교재는 '수채완행기'라는 책입니다. 수채완행기는 작가가 여러 나라 여행을 하면서 본 풍경을 그려놓은 교재로 일본이나 동남아시아, 유럽 등의 풍경이 담겨있었습니다. 다양한 나라의 그림이 그려져 있어서 그런지 한 권의 교재로 여러 권의 교재를 구매한 듯한 느낌이었습니다. 수채완행기는 35,00..

반응형